Zico, Paloalto & Hyorin – Nighttime Panda Lyrics


ROMANIZATION LYRICS


nae soganeseo nan ajig eoduwo
saekkaman bameun nal wihae itneungeot

nan neomu manheun saenggageul hae neon geureom andoendago hae
gipeun yaegideureun jiruhaji honjamanui sigani jom piryohaji
moreuneungeon jeoldae jalmosi anigu
moreuneunde aneuncheoghamyeon sagikkun
neomu manha geugeol almyeonseodo nan jigeum useumboyeogamyeo moreuneun cheog haneun jung
kkeunheojyeo nae gamjeongeun mudyeojyeo
eorumanjyeobwa bureojwo dangsinui sumeuro nal guhaejwo
naneun eodumane sumeoseo maeum sog siyaneun ppuyaejyeo
ttaeron geuge neomu dulyeowo hajiman nan ganghae waenji geuri neukkyeojyeo

nae soganeseo nan ajig eoduwo
saekkaman bameun nal wihae itneungeot

yeongwonhi i gose
nama seuseuro ganghaejyeoga

When I experience you
When I deport upon you
Then I’m i of yours
Oh - Oh - oh oh

You brand me stronger
You brand me stronger
Your beloved makes me stronger

(Oooh - wah - I ride, you lot ride)

i eodumaneseo neol bol suga eobseo
nae soneul jabgoseo nawa hamkkehagesseo
I actually wanna know
neo yeogsi wonhamyeon sorinaeseo malhaejwo ooh

nan chanranhan bichi neomu silheo
neomu jeognarahage hyeonsireul boyeojwoseo
balgajilago gareuchideon
geudeureun twineun haengdongmallamyeo geobjwo

yeolnaegi bappeun insaenginde jakkuman
ttoeyagbyeoteun naerijjoe
geuneuljin goseul chajgo biroseo hansumswieo
inwards hale exhale

for illustration bulkkeoya pyeonhi jamjadeusi
geomeun ot ibeoya pyeonhi raibeuhadeusi
bulhaengi dagchimyeon nun ttag gamdeusi
urin muuisigsoge eodume uijihaji uh

haega jimyeon naegen achimi dwae
saekkaman bameun nal wihae
aju jamkkanui amjeon dwien
saeroun magi yeolligie

You brand me stronger
You brand me stronger
Your beloved makes me stronger

(Oooh - wah - I ride, you lot ride)

Rom: idolslyrics.blogspot.com

Iklan Atas Artikel

Iklan Tengah Artikel 1

Iklan Tengah Artikel 2

Iklan Bawah Artikel